티스토리 뷰

방가워요. 처음에 몬길을 시작하게되면 얻게되는 영웅중에 하나가 미나 케릭터 인데요. 이런저런 여러가지 사연으로 인해서 누구나 얻을수 있는 케릭터 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ㅋㅋ

 

머 기본적으로 게임진행을 하기위해서 얻게되는 영웅인만큼 사실 그닥 강하다고는 할수가 없겠네요. 사실 고수방을 들려봐도 미나를 주력으로 사용하는 유저는 거의 본적이 없거든요. ;;

 

그렇다고 해도 초반에는 유용하게 어쩔수없이?? 활용하기도 하니깐 모험진행을 하기위해서 팀에 끼워서 넣기도 하네요.. ㅋㅋㅋ 어차피 클라우드와 베르나 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나머지 빈자리에 넣어주면 될듯하네요.~

 

자! 미나의 경우에는 여우를 모태로 만들어진 영웅같은데 스킬도 여우볼을 사용하네요. ㅋㅋ 그리고 외모가 깜찍하고 귀엽기 때문에 처음에는 나름대로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나중에는 어쩔지 저도 잘은 모르겠네요.

 

 

 

위에 보시면 미나는 기본스탯은 다른스텟에 비해서 체력이 꽤나 높은편이기는한데,

 

모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다보면 금방 피가 떨어지더군요.. ;;


 장비는 그냥 대충 아무거나 착용했습니다. 그래서 더 약한건지는 모르겠네요. ;;

 

 

 

 

스킬은 위에서 설명한것과같이 여우를 모태로한것으로 스킬도 매우 흡사하네요.


 재주넘기는 공격력 % 로 연타로 적에게 피해를 주게 됩니다.

 

 

 

 

혼령 삼키기는 최대 체력의 % 를 천천히 회복을 시켜주게 됩니다. 

 

 자신의 체력만 회복시킨다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여우불은 공격력이 높은편으로 연타로 적에게 피해를 주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매혹적인 몸짓은 공격력의 % 를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매혹시켜서 방어력을 감소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아마도 오랬동안 몬길을 플레이한 유저인 경우라면 미나의 스킬을 보고나서,

 

금방 등을 돌리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아직까지는 초보이기는 하지만 보조 케릭터로

 

잠시동안 활용을 하기는 하지만, 나중에는 글쎄요..

 

 

아무튼 그래도 케릭터가 매우 귀엽다는데 좋은 평가를 주고는 싶네요. ^^

 

아마도 보통은 공케릭 2개와 힐러 보조케릭 하나를 팀에 두고

 

 모험을 하는경우가 많은데

 

사실 미나는 보조케릭으로는 스킬이 많이 부족한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