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가워요... 벌써 몬길을 시작한지도 몇달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도 7성 케릭을 전부 플레이를 하지 않아서 인지 등급표에만 나와있는 케릭들만 집중적으로 키우고 있는데 앞으로는 조금은 색다른 캐릭도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화려한 외형을 가지고 있는 케릭들을 선호하고 있는만큼 동물과? 의 외형을 가진 카이얀은 고양이 처름 생겨서 짧은 쌍검을 들고 나왔네요.. ㅋㅋ 얼마전에 우연히 뽑은 몬스터인데 이미 몇년전부터 어느정도 활약을 하고 있더군요..

 

몇년전에는 쌍검사 카이얀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웠었는데, 처음에 7성으로 공개가 되었을때에는 최상타로 자리를 잡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당시에만 하더라도 카이얀을 뽑은 유져들의 경우에는 요즘에 잘나가는? 초월 미코나 안나를 뽑는것과 같이 좋았다고 하네요.. ㅎㅎㅎ

 

 

하지만 2016년 현재 지금은 순위권에서 조금은 멀어져 버린 케릭터가 되어 버렸답니다. 앞으로 어떻게 패치가 될지는 더 지켜봐야 겠지만, 아무래도 오래된 케릭이라서 그다지 기대는 가지 않네요. ㅋㅋ

 

 

 

장비를 살펴보게 되면 카이얀의 경우에는 공격력을 높여주기 보다는 체력이나 방어력을 높여서 자신의 스킬의 세팅에 맞게 재주넘기와 반격이 높은 성능을 발휘하므로 일반적으로 ' 체력 + 방어력 ' 위주의 장비를 착용한다고 합니다.

 

영혼석의 경우에는 위와같이 용암과 수정 조합으로 되어져 있으나, 방어와 체력을 높여주게 되는 ' 늪지 + 요새 ' 를 착용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물 던지기는 공격력 % 피해를 적에게 입히게 되며 속방 상태로 만들게 됩니다.

 

 

 

재주넘기는 7초 동안에 자신의 회피율의 증가 상태가 됩니다.

 

 

 

야비한 칼날은 공격력 %의 피해를 적에게 입히게되고, 출혈상태로 만들게 됩니다.

 

지속스킬인 패시브로 회시피에 자신을 공격한 적에게 공격력 180%의 피해를 입해게 되는데, 4미터 이내로 적에게 반격을 가하는 기술로, 다른 유닛에게 있는 쿨다운 시간이 없어서 팀전때에 이 기술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시 지금은 잘 사용하지 않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